한국맥도날드 행운버거’ 판매량 100만 개 돌파한국맥도날드 한정 메뉴 ‘행운버거’ 판매량 100만 개 돌파... 1억 원 기부 금액 누적

가 연말연시 한정 메뉴 ‘하고 1억 원의 기부 금액이 누적됐다고 12일(수) 밝혔다

2022-01-12     이해나

   
 한국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하고 1억 원의 기부 금액이 누적됐다고 12일(수) 밝혔다.

행운버거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 따뜻한 나눔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연말연시 한정 메뉴다. 2013년부터 매년 출시되며 맥도날드의 연말 시즌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올해 역시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행운버거는 기존 ‘행운버거 골드’와 신메뉴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운버거 골드는 맛있게 시즈닝된 쫄깃한 식감의 패티와 갈릭, 아이올리 소스의 조화가 특징적이며,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은 행운버거 골드에 해쉬브라운을 더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다.  

 

한국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하고 1억 원의 기부 금액이 누적됐다고 1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