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마시고 캠핑카 타자”

2023-02-15     이미나 기자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런칭 기념 경품 프로모션이 마감 일주일을 앞두고 약 14만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 선보인 더 크고 깊은 맛의 ‘NEW아메리카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가격과 동일한 32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 한 잔만 구매해도 참여가 가능하고 캠핑카, 노트북 등 만족도 높은 경품으로 열띤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NEW아메리카노’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NEW아메리카노’ 최다 적립자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1명) ▲LG 시그니처 냉장고(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NEW아메리카노를 많이 드실 수록 당첨의 기회는 높아지니 남은 일주일 동안 가까운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셔서 경품당첨의 행운은 물론 즐거움과 행복까지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