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세인트 패트릭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2023-03-08     이해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와 ‘파리스 바’에서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 Patrick’s Day)를 맞이해 스페셜 케이크와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성 패트릭(St. Patrick)을 기리는 축제로 매년 3월 17일이면 아일랜드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성 패트릭을 상징하는 녹색 옷을 차려입고 퍼레이드와 축제를 즐긴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의 대표 상징인 세잎 클로버를 케이크 위에 그려 보기만 해도 행복이 들어올 것만 같은 ‘클로버 초콜릿 시폰 케이크’를 선보이며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기념한다. 시폰 케이크는 더 델리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케이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시폰 사이 프리미엄 초콜릿을 3단 샌드 하여 초콜릿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달콤한 맛이 동시에 느껴진다. 여기에 더 델리에서 특별히 엄선한 아이리시 위스키와 맥주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를 추천한다. 

로맨틱 파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피아노 바 ‘파리스 바’에서는 3종의 아이리시 위스키를 선보인다. ‘워터 오브 라이프(Water of Life)’는 위스키의 시초인 아이리시 위스키를 넣어 만든 사워 칵테일로 톡 쏘는 깔끔함, 신맛과 단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그린 페어리(Green Fairy)’는 청량한 청포도 에이드 같은 상큼 달콤한 맛으로 요정들이 날아다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싱그러운 칵테일이다. 무알코올 칵테일인 ‘목테일’로도 제공 가능하여 술을 못하는 이들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클로버 칵테일(Three leaf luck)’은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에 아이리시인 들이 서로의 행운을 빌며 축배하는 술을 오마주 했다. 바질을 넣어 특유의 향긋함이 느껴지고 네잎클로버가 띄워져 있어 소중한 사람과 건배를 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싱그러운 봄이 다가오는 계절, 3월 17일 갤러리 파티오가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여 당일 한정, 아일랜드 정통 흑맥주인 기네스 주문 시 한잔 더 제공하는 ‘기네스 맥주1+1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초록빛으로 물든 디저트와 음료를 맛보며 한국에서도 아이리시 현지의 축제 분위기를 즐겨보자. 

더 델리와 파리스 바의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프로모션은 3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