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매거진 ‘보그’ ‘지큐 와 합작 패션전문관 오픈

2015-08-20     황인찬기자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국내 외 다양한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감도 높은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패션전문관 ‘에디터 픽(EDITOR PICK)’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매거진 ‘보그(VOGUE)’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나아가 올 해에는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GQ)’와의 협업으로도 확장되어 여성 패션뿐 아니라 남성 패션까지 아우른 트렌드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에디터 픽(EDITOR PICK)’에서는 ‘제이어퍼스트로피’, ‘샐러드보울’, ‘바이바이섭’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신진디자이너 80여개 브랜드의 엄선된 5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8월부터 매월 20일에 정기적으로 위메프 웹과 모바일의 ‘‘에디터 픽(EDITOR PICK)’관, 그리고 ‘보그(VOGUE)’와 ‘지큐(GQ)’의 지면, 웹페이지 등에 새로운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