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축구 경기 ‘집관족’ 위한 맛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2024-01-25     유정인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오늘(25일) 열리는 대한민국 대 말레이시아의 경기를 집에서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한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는 직화구이 치킨부터 화끈한 닭발까지 경기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제품을 꼽았다.

먼저 튀기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치킨을 맛보고 싶다면 ‘직화 통닭구이’와 ‘직화 통다리구이’를 추천한다. 2종은 100%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불에 구워 느끼하지 않고 진한 불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2분,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익히면 감칠맛이 일품인 바비큐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직화 통닭구이’는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해 푸짐하고, ‘직화 통다리구이’는 쫄깃한 닭다리 부위의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서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저렴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며 “원하는 시간에 맛볼 수 있고 배달음식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하림 닭고기 제품과 함께 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사진_(위)‘하림 직화 통닭구이’ ‘직화 통다리구이’, (아래)‘하림 직화 무뼈 닭발’ 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