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보그 시리즈’, 전 제품 400원 인하

2015-11-30     황인찬기자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11월 30일부터 대표적 초슬림 브랜드인 ‘보그(Vogue)’ 시리즈 4종의 가격을 4,100원으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BAT 코리아측은 “내년도 더욱 개선된 제품으로 변모를 앞두고, 그 첫 번째 단계로 ‘보그’ 시리즈에 새로운 팩 디자인을 도입하는 동시에 그 동안 ‘보그’를 애용해온 국내 흡연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격인하를 단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들어 4,000원대 초반 제품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 지난 7월 보그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그 프리마’를 4,100원에 인하한 데 이어 ‘보그 1MG’, ‘보그 블루’, ‘보그 0.3MG’ 3종까지 보그 전체 제품이 동일한 가격인 4,100으로 가격이 인하된다는 것이다. 
 
BAT 코리아의 가이 멜드럼(Guy Meldrum) 사장은 “보그는 BAT 코리아의 대표적인 초슬림 브랜드로서 그 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장점들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고 말하며, “이번 가격인하는 그 동안 보그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행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계속해서 변화하는 국내 담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기호에 더욱 맞춘 ‘보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