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친환경 공조 솔루션으로 유럽 시장 공략
상태바
LG전자, 친환경 공조 솔루션으로 유럽 시장 공략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3.1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LG전자는 친환경 공조 솔루션으로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15~1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공조전시회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 2016'에 참가해 고효율·친환경 기술을 집약한 공조 솔루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멀티브이 4, 멀티브이 에스, 써마 브이, 하이드로 키트 등이 전시된다.

멀티브이 4는 열교환기, 외관 패널 등 주요 부품에 특수 코팅을 적용해 알루미늄 부식, 물방울 맺힘 등으로 인한 실외기 부식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멀티브이 에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효율을 높이고 소음을 줄여 중소형 사무실, 상업공간, 주거공간에 적합하다.

써마 브이는 공기에서 에너지를 얻는 고효율 히트펌프다. 이 제품은 혁신성과 에너지 효율에서 호평을 받아 이번 전시회에서 최고 혁신상(Class A)을 받았다.

하이드로 키트는 시스템에어컨을 가동할 때 발생하는 열을 이용해 온수를 공급하거나 난방에 활용할 수 있어 호텔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LG전자는 유럽 공조 시장에서 올해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 목표를 세웠다. 이달부터 유럽 14개국에서 현지 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기술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 LG전자가 현지시간 15일부터 18일까지 유럽 최대 공조전시회인 모스트라 콘베뇨 엑스포 2016에 참가해 고효율∙친환경 기술을 집약한 공조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사진=LG전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