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프로 스포츠팀 후원 연장
상태바
허벌라이프, 프로 스포츠팀 후원 연장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국내 스포츠 발전을 지원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전파에 앞장서기 위해 프로 야구팀 ‘SK 와이번스’와 프로 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을 연장한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적으로 190여 개의 스포츠 팀 및 개인 선수들을 후원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스폰서십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부터는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 활동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 섭취와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더욱 건강해지는 기쁨에 대해 전파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또한 올해도 SK와이번스의 6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 수원삼성블루윙즈의 5년 연속 ‘공식 후원사(Official Sponsor)’ 활동을 연장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두 팀에 스포츠 선수 및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전문 뉴트리션 제품 라인인 ‘허벌라이프24(Herbalife24)’ 중에서 대표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Herbalife24 Rebuild Strength)’와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 (Herbalife24 Hydrate)’를 제공해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이외에도 경기 중 더그아웃에서 체력을 회복하는 SK와이번스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수원삼성블루윙즈와는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트레이닝복 로고 노출을 이어간다. 이는 K-리그 최초로 선수들의 트레이닝복에 로고를 새긴 스포츠 마케팅으로 국내 스포츠 스폰서십에 한 획을 그은 사례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아동 및 회원들의 자녀 약 100명을 초청해 선수단과 코칭 스텝들과 함께하는 ‘1일 유소년 축구 클리닉’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한국허벌라이프가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국내 대표 스포츠팀인 SK와이번스와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들뿐만 아니라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도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