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진세연’, ‘엄현경’ 여배우 캐릭터 출시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에 ‘진세연’, ‘엄현경’ 여배우 캐릭터 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5.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여배우 진세연과 엄현경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단아한 외모에 재치 있는 입담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두 여배우 진세연과 엄현경의 캐릭터는 최신 캐릭터 기능과 실제 음성을 지원하며, 진세연 캐릭터는 ‘펜싱 세연’, ‘앙증 댄스’를, 엄현경 캐릭터는 ‘뻣뻣 댄스1, 2’ 등 각각 2종의 감정 표현을 제공한다.

진세연, 엄현경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6월 2일까지 ‘진세연&엄현경’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500명(선착순)에게 ‘진세연과 엄현경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유저 행사의 초대권을 증정하며, 600명을 추첨해 진세연과 엄현경의 이미지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각각 300개씩 선물한다.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레인보우 하트 수류탄(100일)’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총 3억 넥슨캐시와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대규모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PC방에서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Ice-Fire스킨 주무기’ 아이템과 ‘퍼니’ 캐릭터를 제공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해적칼’, ‘1글자 닉네임 변경’ 등 특별한 아이템 및 연예인 캐릭터, 넥슨캐시 응모권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25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접속 조건 달성 시 ‘닉네임 변경 II’, ‘썬더 주무기 카운트’ 아이템과 함께 최대 6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