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 하반기 독창적이고 고상품성 모델 출시
상태바
한불모터스 , 하반기 독창적이고 고상품성 모델 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철 사장 ‘루프탑 파티'서 밝혀, 주요 도시 서비스 센터도 확장
▲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사장이 9일 저녁 성수동 본사에서 가진‘루프탑 파티'에서 인사말을 통해 하반기 계획 등을 발표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한불모터스 가 하반기에는 시트로엥 C4 칵투스와 같은 독창적이고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모델을 출시한다.또 수원, 대구, 광주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서비스 센터를 확장하고 제주 중문 인근에 푸조 시트로엥 박물관 및 전시장도 건립 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은 지난 9일 저녁 성수동본사에서 가진  루프탑 파티‘에서 이같이  하반기 계획을 밝혔다. 

송사장은 이날 루프탑 파티에서 “저희 브랜드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과 같은 대표모델들의 인기에 힘입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 오는 하반기에는 시트로엥 C4 칵투스와 같은 독창적이며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모델들을 국내 시장에 소개할 계획인데, 이를 통해 저희 브랜드가 한층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불모터스는 또 서비스와 판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서도 더욱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서비스의 경우, 작년 말 PDI 센터 확장을 완료하고 현재는 이 곳 성수 직영 서비스 센터 및 수원, 대구, 광주 그리고 부산에 이르기까지 주요 도시의 서비스 센터 확장을 진행 중이다.

한편 작년에 수입차 최초로 직영 렌터카 사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제주공항 인근에 전용 렌터카 하우스 및 서비스센터를 건축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제주 중문 인근에 푸조 시트로엥 박물관 및 전시장을 건립한다는 계획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