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 출시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 출시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06.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가볍고 빠르게, 더 멀리!

- 쉽고, 편하게, 멀리 볼을 보내기 위한 캘러웨이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시리즈

-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4가지 라인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

- 큰 헤드 디자인과 263g의 초경량으로 설계돼 가볍고 빠른 스윙과 비거리 증대 실현

▲ 캘러웨이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캘러웨이는 헤드 디자인, 페이스 기술, 경량화, 임팩트 사운드, 편안한 스윙 다섯 가지 요소가 비거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결론을 얻어 이 조건들을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 ‘빅버사 베타 16’을 완성했다.

빅버사 베타 16은 이전 모델보다 한 단계 진화한 기능으로 더 가볍고 더 빠르게 최고의 비거리를 구현해준다.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는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4가지 라인업으로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된다.

‘빅버사 베타 16 드라이버’는 역대 캘러웨이 드라이버 가운데 가장 가볍다. 초경량 8-1-1 티타늄 헤드와 가벼운 그립으로 총 중량을 263g(R2 샤프트 기준)으로 줄여 스윙 웨이트를 D0로 낮추었고, 그 결과 빠른 헤드 스피드와 쉬운 임팩트를 실현한다.

페이스에는 캘러웨이의 최신 기술인 알모토(R-MOTO) 기술이 적용돼 높은 반발력을 제공, 볼 스피드를 높여 차원이 다른 비거리를 가능케 한다. 또한 바닥면의 사운드 립 구조는 임팩트 시 맑고 경쾌한 타구음을 만들어 낸다.

한층 넓어진 헤드 면적이 어드레스와 스윙에 안정감을 더해 주는 한편, 더욱 향상된 관성모멘트와 깊은 무게 중심은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비거리를 늘려준다.

‘빅버사 베타 16 아이언’은 이전 모델보다 헤드 사이즈를 키우고 무게를 재분배해 더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5번 아이언부터 피칭 웨지까지 적용된 360 페이스 컵 기술은 볼 스피드를 높여 더 진화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임팩트 시 생생하게 전해지는 부드러운 타구감의 비밀은 텅스텐 스누버 소재에 있다. 솔과 페이스 사이 틈새에 배치된 12g의 텅스텐 스누버가 작은 떨림까지 잡아내 페이스에 볼이 달라붙는 듯한 타구감을 선사하며 더욱 낮은 무게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빅버사 베타 16 아이언에는 두 가지 종류의 샤프트가 마련돼 있다. 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카본 샤프트는 터치감을 강화해 부드러운 스윙을 제공하며 트루템퍼사의 스틸 샤프트는 에너지 전달 효율을 극대화해 빠르고 강한 스윙을 만들어준다.

‘빅버사 베타 16 페어웨이 우드’와 ‘하이브리드’는 이전 모델보다 헤드 크기가 커져 어드레스 시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스윙을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관성모멘트가 향상되었으며 깊게 배치된 무게중심이 높은 탄도를 실현해 놀라운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두 제품에 모두 적용된 새로운 하이퍼 스피드 페이스 컵 기술은 페이스의 반발력을 더욱 강화해 볼 스피드를 극대화하는 한편, 미스샷에서의 비거리 손실을 줄여준다. 초경량 카운터 밸런스로 설계된 샤프트는 스윙을 더욱 가볍고 쉽게 해준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빅버사 베타 16 시리즈에는 보다 쉽고 편하게, 멀리 볼을 보내기 위한 캘러웨의 모든 답이 집약되어 있다.”며 “가볍고 편한 스윙으로 가뿐하게 비거리를 늘릴 수 있는 최선의 클럽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제품 문의: 02-3218-1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