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두 번째 제품 출시
상태바
[신상]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두 번째 제품 출시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08.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이탈리안 어반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www.italiantheplace.co.kr)가 폭탄피자(Bomba Pizza)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버섯과 살라미를 토핑으로 올린 두 번째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 CJ푸드빌 더플레이스_버섯&살라미 폭탄피자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폭탄피자는 검정색 반구 모양의 뚜껑 도우에 불을 붙인 모습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이 이어져 미국, 영국, 독일 등 외신 및 방송에서도 연이어 보도된 바 있다.
 
폭탄피자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현재 더플레이스 전체 메뉴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월평균 판매량이 2배 넘게 신장하는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했다.
 
첫 번째 폭탄피자가 고르곤졸라, 그라나 파다노 등 총 4가지 치즈를 사용해 특유의 진한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었다면 이번 두 번째 폭탄피자는 버섯과 살라미(이탈리아식 말린 소시지)를 풍성하게 얹어 담백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플레이스는 버섯&살라미 폭탄피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taliantheplace)에 접속해 ‘더플레이스 폭탄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하고 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버섯&살라미 폭탄피자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타 제휴 할인 및 타 쿠폰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