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코셔인증 제품 특별 기획전 실시
상태바
솔가, 코셔인증 제품 특별 기획전 실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8.0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직영몰 최대 30% 할인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www.solgarkorea.com, 대표 김용을)가  ‘솔가 코셔 기획전’을 오는 21일(일)까지 실시한다.

 코셔는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제도로써 올바르고 정확하게 제조된 상품을 증명한다는 뜻이다. 
 
솔가에 따르면 코셔 인증을 받은 원료 중 육류나 유제품 성분을 전혀 함유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코셔 파르브(Parve)’라고 하는데 솔가의 코셔 인증 제품은 전부 ‘코셔 파르브’ 등급을 받았다.
 
‘솔가 코셔 기획전’은 온라인 직영몰(www.solgar.co.kr)에서만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된다.
 
할인대상 제품은 임산부를 위한 솔가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엽산 400, 항산화에 좋은 비타민C 제품 3종 및 셀레늄, 에너지 대사 및 효율 증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제품 6종, 뼈와 관절 건강에 좋은 비타민D 4종, 면역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연 등 총 26종 이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새로운 웰빙식품의 기준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코셔·할랄’ 인증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솔가 코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아직 코셔인증 제품을 접하지 못했던 분들이 솔가의 깨끗하고 깐깐한 코셔인증 제품을 만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