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티씨, 베스트 상품 단독 할인 기획전 실시
상태바
비알티씨, 베스트 상품 단독 할인 기획전 실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가 베스트 상품인 비타민 폭탄 수면팩과 비타민 광채스틱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 한다.

비알티씨는 오는 12일 까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일명 ‘비타민 폭탄 수면택’,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단독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비타민 폭탄 수면팩’은 ‘2015 글로우픽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화장품 TOP 5’로 선정된 바 있는 제품으로,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 ‘멀티 바이탈 포스’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비타민 캡슐을 통해 제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줘 효과를 배가시켜주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화이트닝 수면팩으로 인기가 높다.

▲ 사진=비알티씨가 베스트 상품 단독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아미코스메틱 제공)

또한, 소셜 커머스 ‘위메프’에서는 오는 12일까지 ‘비타민 광채스틱’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 단독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타민 광채스틱’은 10가지 비타민 성분 10% 이상과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하여 각종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칙칙한 눈가 부위를 밝게 가꿔주는 비타민 아이 크림이다. 고농축 밤 제형으로 자일리톨 성분이 쿨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중국 위생허가(CFDA) 및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임상실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주부지에서 editor’s choice로 선정된 바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