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국내 최초 식기 및 주방용품 출시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국내 최초 식기 및 주방용품 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발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최초 식기 및 주방용품을  출시했다. 이들 상품은 새로운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에서 소개됐다.

이번 캠페인은 이케아가 앞으로 한 해 동안 전개해 나가 행사로‘ 푸드와 관련된 다양한 공간’에 방향성을 맞추고 있다.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은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 및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캠페인 발표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 및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는1,000m2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두어 700개에 달하는 해당 식기 및 주방용품을 9월부터 판매 중에 있다.
 

▲ 사진=안드레 슈미트갈 대표가 이번 캠페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이케아 제공)

안드레 슈미트갈(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6년 회계연도(2015년 9월~2016년 8월)에 이케아 코리아는 3,450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1월~8월 사이 매출이 작년 동일 기간 대비 17% 상승하는 등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또한, 2016 회계연도 기준 이케아 코리아 직원 수는992명이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 가입자 수는 9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 사진=이케아 헤이집밥.(이케아 제공)

아울러,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 및 다이닝 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있으며, 이케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는 TV와 인터넷을 통해 23일부터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