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가족 연인 가을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가족 연인 가을 패키지’ 선보여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만원~ 20만원대 …와인, 강남피자등 룸서비스제공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을을 맞아 객실에서 편안하게 각종 디저트와 와인 등을 실속가로 즐길 수 있는 ‘가을애 (愛)’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을애 (愛)’ 패키지는 고객 특성에 따라 2종류로 구성했다.

‘Family & Love’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투숙에 수영장 체련장 무료이용과 강남피자, 프렌치 프라이, 컵 케이크 2개, 콜라 또는 사이다가 포함된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209,000원, 세금 별도).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강남,‘가족 연인 가을 패키지’ 선보여.(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제공)

이중 객실을 슈페리어 룸으로 선택 시 사우나 무료 이용되며 요금은 247,500 원 이다. (세금 별도).

‘Couple & Love’는  스탠다드룸 1박,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 프랑스 와인 1병 (375ml), 컵 케이크 2개로 구성되었다 (190,300원 세금 별도).

이중 객실이 슈페리어 룸 (사우나 무료 이용 포함)을 옵션으로 고를 수 있다 (223,300원 세금 별도). 이용 기간은 오늘 11월 30일이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는 제철과일인 홍시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특선 메뉴 4종을 내놨다.

즉석에서 갈아서 제공 하는 ‘아이스 홍시 주스’, 별미인 ‘아이스 홍시 요거트 밀크 쉐이크’와 ‘홍시 샤베트’ 등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정병우 판촉이사는 “ 추석 명절 이후 나만의 휴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을 愛 패키지와 가을 愛 홍시주스는 몸과 마음의 힐링을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