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업계 최초
상태바
한국암웨이,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업계 최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가 국내 회원직접판매업계 최초로 사후 서비스 분야에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2015) 인증을 받았다.
 
한국암웨이는 ISO 인증기관인 영국표준협회(BSI: British Standard Institution) 한국지사 이종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동 한국암웨이 본사에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2015) 인증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 사진=(사진 왼쪽부터)한국암웨이 김장환 부사장, 조양희 전무, 박세준 대표이사, 영국표준협회 한국지사 이종호 대표, 한국암웨이 이용일 전무(한국암웨이 제공)

한국암웨이에 따르면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2015)은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분야 국제 표준으로, ISO 9001 규격 요구사항에 준하여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해야 하고 특히 지난해 표준 규격 갱신으로 서비스 분야로까지 심사 영역이 확장됐다. 한국암웨이는 ‘사후 서비스품질경영시스템’ 분야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 업계 최초 ,또 전 세계 100여개 암웨이 지사 중 최초로 인정 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100% 품질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