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 사면 WI-FI 익스텐더 증정
상태바
LG전자,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 사면 WI-FI 익스텐더 증정
  • 김정숙 기자
  • 승인 2016.10.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숙 기자] LG전자가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 출시를 기념해 WI-FI 익스텐더(ipTIME Extender U1)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R76GIM, R76CIM, R76BIM, R76TIM)을 구매하고 11월 5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LG전자의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안은 물론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OS 4.1.2, Jelly Bean 이상)와 아이폰(iOS OS 8 이상)을 이용해 실시간 청소뿐만 아니라 원하는 시간별, 요일별 청소 예약도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청소 모드를 변경해 원하는 방식으로 집 안을 청소할 수 있고 소요시간 및 동선 정보까지 동영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선없이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있다.

▲ 사진=LG전자가 로보킹 터보 원격제어 모델 출시를 기념해 WI-FI 익스텐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LG전자 제공)

원격 제어 사용을 위해서는 가정용 유무선 공유기가 필요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WI-FI 익스텐더를 증정 받을 경우 집 안에서 사용 가능한 원격제어 범위가 더욱 확대된다.

당첨자 발표 및 사은품은 LG 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일자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