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뽀로로TV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올레 tv, 뽀로로TV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10.1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KT가 IPTV 서비스인 올레 tv에서 키즈 양방향 학습 서비스 ‘뽀로로TV’ 신규 고객 대상 한정판 뽀로로 장난감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10월 12일부터 11월 8일까지 ‘뽀로로TV’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스토리텔링형 장난감 키트인 ‘뽀로로TV 플레이박스’를 제공한다. 뽀로로TV는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키즈 교육용 서비스로 동화, 동요, 노래방, 생활습관 배우기, 놀이학습 등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가 월 6,490원에 제공된다.

놀이학습 콘텐츠를 보면서 리모컨으로 퀴즈도 맞출 수 있어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채널번호 722번에서 이용 가능하다.

‘뽀로로TV 플레이박스’는 명탐정 뽀로로, 두근두근 슈퍼스타, 삐뽀삐뽀 응급실 등 8가지 테마로 구성된 무대와 60여종의 다양한 뽀로로 직업 캐릭터와 엄마, 아빠, 아이의 얼굴 사진을 직접 붙일 수 있는 캐릭터 7종이 담겨있다. 20여가지 직업 체험 놀이와 번갈아 끼울 수 있는 무대를 배경으로 아이의 상상력을 길러주는 혼잣말 놀이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역할놀이, 친구들과의 인형극 놀이를 할 수 있다.

▲ 사진=KT는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가 12일부터 뽀로로TV 월정액 신규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KT 제공)

이와 함께 8가지 테마를 가지고 이야기를 만든 스페셜 영상 7편도 제공돼 아이들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 놀 수 있는 활용법이 올레 tv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5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채널’ (채널 131번)을 단독 출시하여 장화 신은 고양이 등 인기 애니 TV시리즈를 실시간 채널과 무료 VOD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5월 키즈 맞춤형 UI인 ‘어린이 세상’을 출시했으며, 7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양방향 학습 놀이터인 ‘키즈 플레이’를 출시하는 등 키즈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유희관 상무는 “뽀로로TV 플레이박스를 통해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펼칠 수 있고, 단순히 만들어진 MCN 콘텐츠를 보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다양한 스토리의 MCN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올레 tv는 선도적이고 차별화된 키즈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