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DIOS 전기레인지 신모델 구매시 푸짐한 혜택
상태바
LG전자, DIOS 전기레인지 신모델 구매시 푸짐한 혜택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1.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LG전자가 DIOS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

LG전자는 30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신모델(BEI3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덕션 전용 실리트 냄비와 테팔 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12월 15일 이후 순차배송 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인덕션 전기레인지(BEI3G)나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 신모델을 신한 제휴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전자의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화력을 3kW까지 높인 인덕션 버너로 1리터(L) 물을 2분20초 만에 끓일 수 있는 고화력 버너다. 직경 22cm 스테인리스 냄비로 물 1리터를 끓이는 소요시간을 기존 2kW급 모델 대비 35%나 단축한 모델이다.

▲ 사진=LG전자는 30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을 통해 DIOS 3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신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덕션 전용 실리트 냄비와 테팔 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LG전자 제공)

용기만 가열되고 상판이 뜨거워지지 않기 때문에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한 조리가 가능하며 직관적으로 화력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 컨트롤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인덕션 화구의 화력을 육안으로 쉽게 확인하기 어려운 인덕션 레인지들과 달리 화구 앞에 위치한 인디케이터 램프 길이를 통해 화력의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설치도 쉽다. 전력 공사를 하지 않고 플러그만 꽂아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주방 및 빌트인 방식 주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스탠딩’ 방식과 ‘빌트인’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