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연말 앞두고 ‘외장하드’ 가격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도시바, 연말 앞두고 ‘외장하드’ 가격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6.11.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소연 기자]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의 국내 유통사 주영통신이 한발 앞선 겨울세일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병행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제품 중 고용량에 해당하는 2TB와 3TB를 대상으로 최대 1만원 할인 적용됐으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44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파리바게뜨 케이크,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죠스떡볶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구매 혜택으로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사기간 도시바 외장하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7 플러스, 신세계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사진=주영통신이 도시바 외장하드 할인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주영통신 제공)

앞서 도시바는 국내 양대 가격 비교 사이트인 ‘에누리’와 ‘다나와’에서 실시한 2016년 베스트 어워드와 히트 브랜드 모두 석권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외장하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시바 외장하드의 인기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고 데이터 신뢰성이 우수하기 때문. 다양한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도 인기에 한몫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의 구매가 예년보다 약 25%이상 늘고 있는 추세라는 분석이다.

이 밖에도 도시바 외장하드는 업계 최장인 무상 3년 A/S를 지원하고 있다.

행사는 온라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12월 18일까지 45일간 진행되며 주영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