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 런칭
상태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 런칭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1.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의 영양식품 캘리포니아 호두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온·오프라인 연계 소비자 캠페인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를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호두를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특장점 및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4일 오전 광화문에서 출근길 바쁜 직장인들이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아침 도시락 샘플링’이 진행됐으며 이를 알리는 사진행사도 함께 열렸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응원하며 선착순 2천명에게 호두 스프레드와 베이글, 호두 그래놀라바, 호두 바나나 스무디 등으로 구성된 영양만점 호두 아침 식사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4일부터 20일까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에 투표하면 캘리포니아 호두(100명), 백화점 상품권(4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 사진=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호두를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특장점 및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제공)

한편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 시작에 앞서 바쁜 직장인들에게 균형 잡힌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10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공식 SNS채널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모닝박스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모닝박스 딜리버리’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마스코트 호두군이 호두 샌드위치, 호두 샐러드, 호두 그래놀라바와 호두 바나나 스무디로 구성된 아침 식사 박스를 직접 당첨자들에게 배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호두 요리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가 열리며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두 조리법을 소개하는 비디오 3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선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재배되어 고소한 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호두는 인체에 필요한 식물성 오메가-3 알파-리놀렌산을 다량 함유한 유일한 견과류로 매일 한 줌(약 28g)의 캘리포니아 호두를 섭취하면 건강 관리에 도움된다.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캠페인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련 소식과 다양한 요리 팁 및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