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1.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산양분유, 트루맘 등 프리미엄 분유제품 판매업체인 일동후디스는 오는 11월 20일, 세계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를  통해 아이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선물을 보내고 싶은 유치원(어린이집) 이름 및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2월 2일(금)이다.
당첨자가 입력한 유치원(어린이집)에는 일동후디스의 초유우유, 그릭요거트 등 건강한 유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 사진=산양분유, 트루맘 등 프리미엄 분유제품 판매업체인 일동후디스는 오는 11월 20일, 세계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일동후디스 제공)

‘초유넣은우유’는 1A등급 이상의 원유에 63℃의 저온살균으로 일동후디스의 특허공법인 DT 공법을 적용했고 ‘후디스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시켰다고 한다.
 
한편, 세계어린이의 날은 1959년 채택된 ‘아동의 권리에 관한 선언’ 30주년을 맞아 1989년 11월 20일 UN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된 날로 모든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고, 보호받으며 존중받을 권리가 있음을 알리고 기념하는 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