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수 던진 히어로즈 리그의‘게임테일즈’ …‘롤링피플’ 인수합병
상태바
승부수 던진 히어로즈 리그의‘게임테일즈’ …‘롤링피플’ 인수합병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6.11.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어로즈 리그 개발사인 ㈜게임테일즈가 인디게임개발사 ㈜롤링피플을 인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게임테일즈는 지난 2013년 설립되어 몬스터어드벤처, 시소팡, 와리가리 시리즈, 히어로즈 리그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해 온 게임사다.

특히 올해 2월에는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유저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히어로즈 리그’를 선보였다.

롤링피플이 개발한 Z-Slugger는 모바일 3D 액션 디펜스 게임이다. 몰려오는 좀비와 다양한 트랩을 전략적으로 제거하면서 방어하는 게임이다.
 
타임어택, 생존자 구출 작전, 풍선 터뜨리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까지 즐길 수 있어 게임업계 관계자들에게 게임성은 물론, 글로벌 흥행 가능성까지 인정받기도 했다. 게임테일즈는 이러한 가능성이 양사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직접 게임 개발, 론칭을 진행해 온 게임테일즈는 롤링피플 인수합병을 발판으로 더 나은 개발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게임사로 거듭나기 위해 준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퍼블리셔나 투자자 등을 모집 중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게임테일즈는 Z-Slugger 외에도 국내 초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 ‘프로젝트S(가제)’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