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크리스마스맞이 ‘산타의 선물’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맞이 ‘산타의 선물’ 이벤트 실시
  • 이경영 기자
  • 승인 2016.12.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이경영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산타의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탈거리와 즐길거리로 ‘3일간의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지난달 국내 최초 탑승형 VR 어트랙션인 <후렌치레볼루션2 VR>을 오픈한데 이어 23일(금)에는 초대형 신규 어트랙션인 <플라이벤처>를 선보인다. 여기에 23일(금) 밤부터 24일(토) 새벽까지 이어지는 <산타 크러쉬 올-나이트 파티>가 개최되고 25일(일)에는 겨울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로 이어진다.

첫번째 선물인 <플라이벤처>는 롯데월드가 10년만에 내놓은 초대형 야심작으로 23일(금) 오픈한다. 하늘을 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실감 체험형 어트랙션으로 높이 10m, 폭 20m의 곡면 스크린과 바람, 안개, 향기 등의 특수효과가 더해져 5분간 오감을 통해 멋진 하늘을 경험하게 한다.

두번째 선물은 23일(금) 밤10시반부터 24일(토) 새벽 5시까지 개최되는 <산타 크러쉬 올-나이트 파티>다. 얼짱, 몸짱 산타와 리무진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한껏 살린 포토존, 파크 곳곳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 캘리그라피로 나만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가질 수 있는 ‘미라클 레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여기에 카리스마 있고 여심을 저격하는 ‘몬스타엑스’, ‘씨잼’의 화려한 무대와 밤새도록 탈 수 있는 13종의 어트랙션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파티다.

▲ 사진=크리스마스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산타의 선물이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탈거리와 즐길거리로 3일간의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롯데월드 제공)

<산타 크러쉬 올-나이트 파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시 1만 7천원(현장 구매 1만 9천원)이고, 티몬, 위메프, 쿠팡,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일(일)에는 겨울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과 함께 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8m에 달하는 ‘자이언트 산타 트리’에선 진짜 산타가 나타나는 공연이 하루 두 번 진행된다.(12:00, 15:30) 매직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방탈출 ‘산타의 모자를 찾아라!’도 꿀잼이다. 하이라이트는 저녁 7시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아진 매직 캐슬을 볼 수 있는 ‘캐슬 오브 미라클’로 캐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할인혜택도 있다. 12월 한 달 간 롯데·신한카드 실적 충족 회원은 동반 1인까지 1만7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