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비즈파트너 송년회’ 개최…발전방향 등 협의
상태바
SK건설,‘ 비즈파트너 송년회’ 개최…발전방향 등 협의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12.1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건설은 8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주요 협력업체를 초청해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Best Partner Awards)’ 송년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조기행 SK건설 사장이 송년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SK건설은 지난 8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주요 협력업체를 초청해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Best Partner Awards)’ 송년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K건설 조기행 사장과 비즈파트너 회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고, 15개 우수업체가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상을 받았다.

SK건설은 시상식에 이어 협력업체들로부터 경영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동반성장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협의를 가졌다.

▲ SK건설은 8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주요 협력업체를 초청해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Best Partner Awards)’ 송년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조기행 SK건설 사장(왼쪽 세번째)이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 상을 수상한 비즈파트너 회사 대표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건설은 지난 2011년 협력업체들과 행복날개협의회를 발족해 금융과 기술개발, 교육훈련 지원과 공사대금 지급조건 개선 등 구체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해오고 있다.

조기행 SK건설 사장은 “앞으로도 비즈파트너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동반성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이해관계자 모두의 행복을 한 마음으로 추구하는 SK 행복가치의 의미를 살려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