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왁’, 웹진 ‘와키진’발간 …마케팅 강화
상태바
골프웨어 ‘왁’, 웹진 ‘와키진’발간 …마케팅 강화
  • 황명환기자
  • 승인 2016.12.1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심자부터 매니아까지
▲ 코오롱FnC_왁_와키진 웹 화면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와키진(WAACYZINE)’ 운영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을 강화 한다.

‘와키진’은 왁 공식 홈페이지(www.waacgolf.com) 상의 웹진 형태로 발간되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부터 골프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골프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전달함으로써 온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와키진은 ‘와키도키(WAACY-Doki)’ ‘피버 피치(Fever-Pitch)’ ‘왁 스타일’ ‘와키토키(WAACY-Talky)’ ‘WAAC TV’ 등 5개의 메뉴로 구성된다.  

‘왁’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윤경 부장은 “골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비주얼 컨텐츠나 영상, 에세이 등 고객들의 다양한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내용으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했다”며.  ‘왁’ 브랜드만이 가지는 신선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