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마켓 개최
상태바
우먼스톡,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마켓 개최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12.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우먼스톡이 주관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포차프린스’에서 열린다.

우먼스톡 패밀리마켓은 1년에 한 번 단 하루만 개최되는 행사다. 한 해 동안 큰 성장을 이룬 우먼스톡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하는 뷰티/패션 오프라인 행사로 우먼스톡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자 초대장 신청할 수 있다.

우먼스톡은 ‘심쿵딜’과 ‘심쿵박스’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항상 착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우먼스톡 크리에이터 ‘W크루’가 선정하고 리뷰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팁/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브랜드 및 준비된 제품의 라인업도 눈에 띈다. MAC, 랑방, 샬랑드파리, 바이오더마, VDL, IOPE, 메디힐, 코스알엑스, 입생로랑, 반트36.5, 에이프릴스킨, 토니모리, 어퓨,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시세이도, 더샘, 베네피트, 조성아뷰티, 클리오, 닥터자르트, 에뛰드하우스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 사진=우먼스톡이 주관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포차프린스에서 열린다.(크라클팩토리 제공)

우먼스톡은 패밀리마켓은 올 한 해동안 우먼스톡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준비한 자리이며 유명 브랜드와 제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고객분들께서 발걸음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더 가벼운 가격에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최저가의 상품을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 그리고 W크루(크리에이터)가 영상으로 리뷰/팁/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 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 기간 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