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고소하고 바삭한 ‘골드 치킨프라이’ 출시
상태바
버거킹, 고소하고 바삭한 ‘골드 치킨프라이’ 출시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6.12.26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명환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고소하고 바삭한 ‘골드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골드 치킨프라이(6조각 2,000원, 잠발라야 소스 1개 포함)는 100% 국내산 치킨에 옥수수를 이용해 고소한 맛과 바삭함을 더한 국내 자체 개발 사이드 메뉴다. 또한 매콤한 칠리소스에 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가미된 잠발라야 소스가 골드 치킨프라이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해준다.

치킨프라이는 작년 11월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는 버거킹의 인기 치킨 사이드 메뉴 중 하나다. 순하고 담백한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와 신제품 골드 치킨프라이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고소하고 바삭한 골드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버거킹 제공)

버거킹은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치킨프라이에 국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해에도 버거 메뉴를 비롯해 푸딩 등 사이드 메뉴, 아침 메뉴 크루아상 등 메뉴 플랫폼 다각화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골드 치킨프라이는 전국 버거킹 매장 중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