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럼 디 에어포트, 신곡 ‘더 점프’(The Jump) 공개
상태바
프럼 디 에어포트, 신곡 ‘더 점프’(The Jump) 공개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1.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2인조 일렉트로닉 록 밴드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2년 만에 공개하는 정규 2집 앨범의 선공개곡 ‘더 점프’(The Junp)가 26일 정오 발매된다.
 
프럼 디 에어포트 소속사 플럭서스 뮤직은 26일 “선공개곡 ‘더 점프’는 프럼 디 에어포트의 음악적 정체성과 감각을 유지하며, 세계적인 음악적 트렌드를 주도하는 탈(脫) 아시아적 사운드를 들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선공개곡의 뮤직비디오와 재킷 아트워크는 프럼 디 에어포트 멤버들이 참여했다. ‘더 점프’의 뮤직비디오는 일상적인 서울의 풍경 속에서 인물들의 다양한 표정을 노랫말과 함께 담아 곡이 담고 있는 주제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프럼 디 에어포트는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마일로(Milo)와 DJ 겸 프로듀서 지(Zee)로 구성된 일렉트로닉 록 밴드로 영국의 가디언, 인디셔플 등을 통해 해외에서 먼저 주목을 받아 국내에 데뷔했다. 

한편 프럼 디 에어포트는 ‘더 점프’(The Jump)를 시작으로 오는 2월 7일 정규 2집 앨범 ‘더 보이 후 점프드’(THE BOY WHO JUMPED)를 발표한다. 프럼 디 에어포트의 정규 2집 앨범에는 총 12트랙의 신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