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모니카비나더, 밸런타인데이 기념 ‘누라 하트 컬렉션’
상태바
[신상] 모니카비나더, 밸런타인데이 기념 ‘누라 하트 컬렉션’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7.02.0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컬렉션 ‘누라 하트 컬렉션(Nura Heart Collection)’을 선보인다.
 
지중해의 하트 모양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누라 하트 컬렉션’은 간결하고 섬세한 디자인에 영롱한 다이아몬드가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컬렉션이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히 한국에 선공개됐으며 네클리스, 브레이슬릿, 링으로 이뤄져 사랑하는 이에게 단독 혹은 세트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 사진=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로운 컬렉션 ‘누라 하트 컬렉션(Nura Heart Collection)’을 선보인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누라 하트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누라 하트 컬렉션으로 여자친구 뿐 아니라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이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라 하트 컬렉션’을 비롯한 모니카비나더의 다양한 2017년 봄, 여름 컬렉션은 강남 부티크 매장,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