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환절기 건강 관리’ 계획 댓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고려은단, ‘환절기 건강 관리’ 계획 댓글 이벤트 실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3.17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환절기 건강 관리’ 계획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강 관리를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우측 상단 ‘따뜻한 온기와 함께 찾아오는 새봄맞이’ 이벤트 배너 또는 이벤트란의 3월 이벤트 게시글을 클릭한 후, 환절기를 맞아 건강을 위해 준비한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려은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4월 5일(수) 홈페이지 ‘고객지원’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지만 환절기인 만큼 일교차가 크고 쌀쌀해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며 “건강한 봄을 맞이하기 위한 계획을 서로 나누고, 건강에 보탬이 될 고려은단 제품도 얻어 가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