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캣츠, 큐라레 Rebirth ‘미우’ 코스프레 공개
상태바
스파이럴캣츠, 큐라레 Rebirth ‘미우’ 코스프레 공개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4.04 17:3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4일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주인공 캐릭터인 ‘미우(MIU)’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최근 런칭 3주년을 맞아 ‘Rebirth(리버스)’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화제가 되었던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의 주인공 캐릭터 ‘미우(MIU)’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했다.

‘미우’는 최근 '큐라레'에서 ‘Rebirth(리버스)’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 리뉴얼 디자인된 주인공캐릭터로 귀엽고 사랑스럽게 변화된 모습에 유저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캐릭터 ‘미우’만의 매력적인 의상과 소품들이 섬세하게 표현됐다.

특히, 이번 코스프레는 ‘스파캣X큐라레’ 응원 덧글 1,000개라는 조건 충족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유저들의 응원 덧글 1,000개 달성시켜 이번 ‘스파캣X큐라레’ 코스프레에 대한 큰 관심을 볼 수 있었다.

한편, ‘큐라레’는 모든 유저들에게 총 3장의 ‘SR+’등급 마도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마도서 선택권을 제공하고, 새롭게 선보인 ‘Q 챌린지’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최고등급인 ‘SSR’등급의 마도서를 지급하는 등 유저 혜택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Rebirth’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