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혼다코리아, 어드벤처 스쿠터 등 모터사이클 3종 출시
상태바
[새로 나왔어요] 혼다코리아, 어드벤처 스쿠터 등 모터사이클 3종 출시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7.05.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한민철 기자] 혼다코리아는 혁신적인 어드벤처 스쿠터 X-ADV, 동급 최경량과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SP, 더욱 가벼워지고 강력해진 진정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RF1000L MT 등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하는 4종의 대형 모터사이클은 혼다의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 일상생활에서부터 여행, 레저, 스포츠까지 다양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델들이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어드벤처 스쿠터, 압도적인 존재감과 첨단 전자제어 장비로 완벽한 컨트롤을 선사하는 동급 최경량 슈퍼스포츠 모터사이클과 랠리 챔피언 머신의 DNA를 보유해 기존 모델에 조작의 즐거움을 더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까지 선보이며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는 방침이다.

▲ X-ADV.(제공=혼다코리아)

▶ 새로운 컨셉의 어드벤처 스쿠터, X-ADV

X-ADV는 기존의 모터사이클과는 다른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어떤 도로에서도 달릴 수 있는 액티브한 주행성능,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즐겁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한 매력이 어우러져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로 탄생한 스쿠터이다. 수랭식 직렬 2기통 745cc 엔진과 6단 듀얼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탑재해 강력한 토크의 클러치 조작 없이 편리한 주행이 가능하며, 튜브리스 스포크휠, 21L 수납공간, 스마트키 시스템을 도입해 편의사양을 향상시켰다.

▲ CBR1000RR.(제공=혼다코리아)

▶ 최첨단 레이스 기술 탑재한 동급 최경량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CBR1000RR SP

CBR1000RR은 탄생 25주년을 맞아 최첨단 레이스 기술로 무장하여 새롭게 개발된 혼다의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이다. 슈퍼스포츠 ABS, 전자 제어식 스로틀,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 등 최신 전자 제어 장비를 채용해 동급 타 기종 대비 압도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 CBR1000RR SP.(제공=혼다코리아)

특히 CBR1000RR SP는 서킷 주행까지 고려해 최고급 파츠들로 무장한 버전으로 경량화 및 질량 집중화를 통해 동급 최경량을 실현했다. 세계 최초로 티타늄 연료 탱크를 적용하고 마그네슘 엔진 커버를 장착해 차체 중량을 기존 대비 15kg 감소시켜 압도적인 가속력을 선사한다. 또한, SP전용의 전자제어식 올린즈 서스펜션 시스템, 브렘보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 리튬이온 배터리, 퀵 시프터 등 고급사양을 적용했다.

▲ CRF1000L MT.(제공=혼다코리아)

▶ 다카르 랠리를 평정한 챔피언 머신의 재림 CRF1000L Africa Twin MT

Africa Twin이라는 별명을 가진 CRF1000L MT는 다카르 랠리 챔피언 머신을 재현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RF1000L의 MT(Manual Transmission: 수동 변속기)모델이다. 오프로드 주행에서부터 장거리 투어링까지 실현하는 진정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RF1000L MT는 랠리 경주의 노하우를 적용한 설계로 동급 최고의 서스펜션 성능과 리어 온·오프 가능한 ABS, 트랙션 컨트롤, LED헤드라이트 등의 탑재로 뛰어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CRF10000L MT는 10kg 가벼워진 무게로 보다 다이나믹한 주행감각과 적극적인 클러치 조작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파워풀한 주행을 가능토록 해 라이딩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대형 모터사이클 4종은 각각의 라인업에서 최고라 할 수 있는 모델들로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에서 혼다의 존재감을 키울 수 있는 모델이라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매력적인 모델을 지속적으로 투입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여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을 선도하고 혼다만의 달리는 즐거움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