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볼보코리아,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 최영록 기자
  • 승인 2017.05.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간 신차 출고 대상…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 볼보자동차코리아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프로모션.(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영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 스타일리시 액세서리 프로모션(Volvo Stylish Accessory Promotion)’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차 출고와 동시에 차량 스타일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볼보 라이프스타일 콜렉션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XC90, 더 뉴 S90, 더 뉴 크로스 컨트리를 포함한 볼보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항목별로는 올 뉴 XC90의 스타일링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볼보 브리프케이스(50만원 상당), S90 스타일링 키트 구매 고객에게 볼보 메신저 백(30만원 상당), 크로스 컨트리 스타일링 키트 구매 고객에게 볼보 랩탑슬리브(10만원 상당)를, 그 외의 차종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볼보 디자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다만 재고가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볼보자동차 전시장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거나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차량 액세서리에 대한 정보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