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70주년 기념 '고객감사 Festa' 진행
상태바
솔가, 70주년 기념 '고객감사 Festa' 진행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6.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편도욱 기자] 한국솔가는 이번 6월 올해 70주년 창립월을 맞아 오는 7월 2일까지 전 제품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고객감사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감사 Festa’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지향하는 솔가의 철학이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기까지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솔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시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700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루테인 20 ▲50억 유산균이 들어있는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섭취 가능한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남성용,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가임기 여성 대상 브랜드 인지도 조사 1위를 차지한 솔가 엽산400 등 솔가 베스트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도 70% 할인된 특별 혜택가에 판매한다. 에스터C는 미국 특허 받은 중성비타민으로, 속 쓰림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고 일반 비타민C보다 뛰어난 체내 흡수율과 이용률이 특징이다. 특히 모든 원료와 제조 설비에 대해 매년 까다로운 검증을 받아야 하는 코셔 인증을 획득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77명을 선정, 해외 여행상품권과 솔가 상품권 및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솔가 70주년 기념 에코백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