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 기부금 전달
상태바
롯데아사히주류,‘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 기부금 전달
  • 이해나기자
  • 승인 2017.10.13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아사히주류 오동훈 영업부문장(사진 오른쪽)이 경기문화재단 설원기 대표에게‘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코리아포스트 이해나기자] 롯데아사히주류는  경기문화재단 소속 합창단 ‘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에 기부금 3,000만원을 11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경기도 연천 전곡선사박물관에서 롯데아사히주류 오동훈 영업부문장과 경기문화재단 설원기 대표, 전곡선사박물관 이한용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되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문화 예술 관련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3년 연속 ‘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를 후원하고 있다. 

‘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는 경기문화재단 소속 관현악단으로 경기 북부 문화소외 지역의 청소년으로 이루어져있다. 

롯데아사히주류 오동훈 영업부문장은 "'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에 좀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자는 기부의 씨앗이 3년이 지나 큰 나무가 되었다"며, "문화 예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만큼 '엔젤링윈드오케스트라'의 영향력을 보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경기문화재단 설원기 대표는 "롯데아사히주류의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모든 사람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