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 ASEAN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 ASEAN 50주년 기념행사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7.12.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닐라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 부인 주최로 열려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6일 오전 여의대방로 소재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닐라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 부인은 ASEAN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오찬행사를 가졌다.

다틴 로하나 주한 브루나이 대사부인 , 마니라스 주한 라오스 대사부인, 다비 주한 캄보디아 대사부인, 위리 주한 태국 대사 부인 , 트란 티 란 힌 베트남 대사 부인,  미얀마 대사부인 외 주한 외교사절단 부인들, 문화예술계 한국 여성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 닐라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부인이 ASEAN 커피모임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

ASEAN 각 국 대사 부인들과 직원들은 전통의상 패션쇼에서 각 나라의 의상을 뽐냈다. 또한 인도네시아 전통춤, 브루나이 전통 음악과 쿠킹쇼, 베트남 악기연주가 진행되었다. 환영사에서 닐라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부인은 "참여해주신 ASEAN 부인 및 참석자들에게 모두 감사드리며 아시아 국가들의 문화, 음식, 음악을 즐기고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ASEAN 각국 대사관 전통의상쇼가 끝난 후 다함께 손을 맞잡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오찬장소에서 지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닐라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 부인

   
▲ 베트남 바자 부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트란티란힌 주한 베트남 대사부인과 직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