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로 겨울방학 결식아동 도와요”
상태바
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로 겨울방학 결식아동 도와요”
  • 유승민 기자
  • 승인 2017.12.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25일까지 CJ ONE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기부 참여 가능
▲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울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승민 기자] CJ나눔재단은 오는 25일까지 겨울방학 결식아동을 위한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교 급식이 중단되는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CJ ONE 포인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CJ ONE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방학 기간 중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결식아동들에게 급식 카드를 지급하지만, 한 끼당 4천원 안팎으로는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 어려워 편의점에서 저렴한 인스턴트 식품으로 때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CGV, 투썸플레이스, CJ몰 등 CJ그룹 계열 매장에서 쌓은 CJ ONE 포인트를 기부하면, CJ도너스캠프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같은 금액을 더해 CJ제일제당과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로 구성된 ‘한끼의 울림’ 패키지를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한다.

한편,CJ그룹은 2005년 CJ도너스캠프를 설립해 ‘동등한 기회, 건강한 성장’이라는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소외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을 펼쳐왔다. 지금까지 33만여 회원의 기부금에 CJ나눔재단이 같은 금액을 더해 약 300억원을 기부했고 전국 4,700여개 공부방과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