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L’Escape) 호텔, 오프닝 기념 특별한 3가지 객실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 오프닝 기념 특별한 3가지 객실 패키지 선보여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8.06.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9일 개관 기념 오프닝/반려동물/미식 컨셉의 객실 패키지 출시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이 7월 19일 오픈을 기념해 세 가지 컨셉의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울 중구 퇴계로에 들어서는 레스케이프 호텔은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로 지난 5월 25일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사전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오픈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세 가지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3종 패키지는 100개 객실 한정 오프닝 패키지, 반려동물 패키지, 미식 패키지의 서로 다른 컨셉으로 구성됐으며 그 안에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 오프닝 기념 객실 패키지

먼저 ▲'파리지엔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100개 객실 한정 스페셜 패키지로, 레스케이프 호텔만의 색깔을 담은 기프트와 함께 도심 속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유명 조향사 알리에노르 마스네(Alienor Massenet)와 함께 제작한 레스케이프 호텔 시그니처 향수와 룸 스프레이를 증정하며, 마크 다모르 바에서 즐기는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피트니스 클럽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미니 객실 기준 26만원 대(세금 별도)부터다.

▲'웰컴 펫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반려견 두 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과 제휴해 강아지 장난감 및 간식으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 키트와 배변 패드를 제공하며,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를 비치하고 목줄,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제공한다. ‘웰컴 펫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가격은 미니 객실 기준 31만원 대(세금 별도)부터다.

▲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미식 테마 패키지로 레스케이프 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와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Palais de Chine)'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라망 시크레' 옵션은 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헤드 셰프가 뉴욕의 대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더 모던(The Modern)과 함께 구성한 디너코스(2인)가 제공된다. 손종원 헤드 셰프는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 1위를 차지했던 코펜하겐의 ‘노마(Noma)’에서 경력을 쌓고 샌프란시스코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퀸스(Quince)'에서 수셰프를 역임했다. 디너코스는 농부와의 소통을 강조하며 계절감을 살린 메뉴로 여름 제철 토마토, 두 가지 스타일의 가리비 요리, 오세트라 캐비아, 한우요리 등을 포함해 독창적인 9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팔레드 신' 옵션은 1930년대 상하이를 모티브로 한 화려한 인테리어의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 '홈메이드 XO소스를 이용한 관자요리'와 '발효시킨 블랙빈 소스의 닭고기 요리'의 두 가지 메인 요리를 포함해 총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된 2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은 6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라망 시크레 옵션 44만원 대, 팔레드 신 옵션 32만원 대(세금 별도)부터다.

레스케이프 호텔 관계자는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프닝을 기념해 시그니처 선물 증정, 반려견 동반, 미식의 세 가지 컨셉으로 패키지를 마련해 고객들이 호텔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오픈 전 사전 예약을 통해 레스케이프만의 시그니처 기프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스테이케이션, 특별한 다이닝의 경험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프랑스 파리 모티브의 국내 최초 어반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가 설계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우아함을 담은 객실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지상 25층 규모로 총 204개의 객실을 포함해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티 살롱, 커피 스테이션, 최상층의 바, 피트니스, 스파, 연회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다. 레스케이프 호텔 사전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