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그랜드 힐튼 서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8.08.06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폭염 속 여름방학이 시작된 가운데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패키지인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All about Kids Special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는 특별히 디스플레이된 한 개의주니어 스위트 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본 패키지는 모든 가족이 넓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침대와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 스킨’의 다양한 제품, 루카 텐트 등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우리 가족만이 오롯이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머 시즌 패키지이다.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의 1박, 3인 가족 조식, 한사토이 동물 인형, 스킨 케어 브랜드 ‘퓨토’의 선크림과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글로덤’의 마스크팩 2매 그리고 베이 블레이드, 빅키즈 드로잉 세트, 레인보우 루비 3종 키트, 책상용 선풍기로 구성된 ‘올 어바웃 키즈 스페셜 기프트’ 등이 포함되어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사우나 50% 할인,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키즈 라운지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키즈 라운지 ‘키즈 리틀 파라다이스(Kids Little Paradise)’는 어린이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꾸며진 플레이 존, 라이브러리 존 등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송나경 마케팅 팀장은 “냉방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호텔에서 편하게 서비스를 즐기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라며 “호텔을 중심으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등 가까운 여행코스를 잘 세우면 도심 속 명소를 발견하는 재미는 물론 아이들 여름방학 탐구생활 숙제까지 해결할 수 있어 1석3조”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