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런칭
상태바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런칭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 자연 항균 높이고 천연 식물 유래 성분 첨가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안전한 아기 물티슈와 기저귀용품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 더퍼스트터치가 호주의 자연을 담아 아기와 엄마의 피부를 위해 만든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4종 세트’를 첫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더퍼스트터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4종 세트는 안전하고 검증된 고품격 물티슈를 생산해 온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연구진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2년여 만에 탄생시킨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160년 전통을 가진 호주의 천연전문제약회사 FGB사로부터 단독으로 공급받은 유칼립투스 잎 오일을 사용해 자연 항균과 피부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포 속 수분을 조절하는 레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해바라기 씨 오일과 마카다미아 넛 오일, 쉐어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의 다양한 식물성 보습 성분까지 첨가해 쫀쫀한 피부 보습 보호막을 형성, 겨울철 건조하기 쉬운 섬세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와 육아에 지친 엄마의 피부까지 함께 촉촉하게 지켜준다는 것.
 
특히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유칼립투스 잎 오일을 안전한 항공편으로 직접 공수해 더욱 신뢰도를 높였던 터. 해상 운송으로 통용되는 원료 수송의 기나긴 운송 시간과 적도를 지나며 생기는 온도의 변화로 영양소 파괴 및 변질의 우려를 불식하고자 운송시간을 최소화한 항공 운송을 택해 보다 안전하고 차별화 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이회사는 밝혔다.
 
특히 피부에 유해한 요소를 무첨가한 ‘10 Free’ 스킨케어 제품 생산을 선언, 무파라벤, 무페녹시에탄올, 무색소, 무미네랄오일, 무트리에탄올아민, 무에탄올, 무벤질알코올, 무탤크, 무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프로필렌글라이콜 등 파라벤은 물론 인공방부제, 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등의 원료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임상 전문기관인 한국피부임상 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테스트 등 모든 라인의 유해성분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제품임을 인증받은 것. 자연을 닮은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와 엄마의 피부에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엄마와 아기가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엄선된 원료를 사용하는 등 많은 노력을 했다.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유칼립투스 잎 오일과 식물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겨울철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아기와 엄마의 피부를 보호하고 놀라운 고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페넬로페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바디 크림과 바디 로션, 하나로 쓸 수 있는 바디 배스 & 샴푸, 비누 등 4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3일 각종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첫 출시된다.

한편,㈜더퍼스트터치는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소셜커머스인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페넬로페 제품 구매 시 2015년 페넬로페 캘린더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penelope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및 최고급 에어워셔, 물티슈 1년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역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