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개최
상태바
‘제12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개최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8.08.3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토버페스트 안톤 밴드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그대로 재현한 ‘제12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이하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9월 8일 토요일 저녁 단 하루 동안 펼친다.
 
2007년을 시작으로 올해 12회째를 맞은 ‘옥토버페스트’는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일 최고 브루어리 ‘아잉거’의 ‘아잉거 옥토버페스트 메르첸’과 ‘아잉거 브로바이스’의 생맥주를 블랙 포레스트 햄, 슈바이학센 등 독일 전통 음식 및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독일 밴드인 ‘안톤 밴드(Anton Band)’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과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등 다양한 게임 그리고 독일행 루프트 한자 왕복 항공권, 힐튼 뮌헨 파크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옥토버페스트’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일 경우 30만원 상당의 ‘옥토버페스트’ 티켓 2매를 15% 할인된 25만 5천원에 제공한다. 오는 9월 7일까지 ‘옥토버페스트’ 공식 문의처를 통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행사 당일도 빼놓을 수 없다. ‘옥토버페스트’ 축제를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메시지를 담당 직원에게 제시할 경우 2명 이용 시 1인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2+1’ 평일 런치 뷔페 레스토랑 할인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옥토버페스트’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그랜드힐튼옥토버페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는 루프트한자, 아잉거, 아그로수퍼, Cass, 예거마이스터, 광동제약, 쉥커 코리아, 와고 코리아, 이미저리코드, 닥터글로덤, 힐튼 뮌헨 파크 등 다양한 기업에서 본 행사를 후원할 예정이다.
 
행사는 호텔 내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2018년 9월 8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문의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