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자연별곡’, 송파, 부산 ,김포로 매장 확대
상태바
이랜드‘자연별곡’, 송파, 부산 ,김포로 매장 확대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한식 샐러드바 이랜드 ‘자연별곡’(www.naturekitchen.co.kr)  ’이 송파, 부산 ,김포등 3개 매장을 신규 오픈 하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한다. 

 차별화된 “왕의 이야기가 담긴 팔도진미” 콘셉트와 맛으로 한식 샐러드바 열풍을 타고 있는 자연별곡은 5일 인구, 교통, 상권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송파 가든파이브점 오픈에 이어, 9일에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부산 경성대에, 11일한강 신도시 김포 운양에 신규 매장을 오픈, 전국 총 15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자연별곡은 각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선사한다. 5일 송파 가든파이브점, 9일 부산 경성대점, 11일 김포 운양점의 오픈첫 날 방문 고객은 런치와 디너를 동일한 가격인 12,9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3일간 하루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5가지 종류의 국내산 잡곡을 담은 미니항아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랜드 자연별곡 마케팅 팀장은 “다년간 쌓아온 한식 브랜드의 운영 경험과준비된 탄탄한 전략으로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대전 등전국적으로 매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며 “한식 샐러드바의 리딩브랜드로서 무엇보다 지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