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매주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의도 IFC몰, 매주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여의도 IFC몰(www.ifcmallseoul.com)은 12월 한 달간 IFC몰을 찾은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한다.
 
12월 매주 토요일마다 IFC몰 크리스마스 캐롤 콘서트가 진행 된다. 3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콘서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IFC몰 L3 노스 아트리움에서 펼쳐진다. 콘서트 첫날인 6일은 산타클로스와 친구들이 보여주는 크리스마스 코믹 댄스 쇼인 ‘크리스마스 캐릭터 쇼’를 진행 한다. 공연 중에는 산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할 예정이다.
 
13일에는 크리스마스 캐롤 핸드벨 공연이 진행 되며, 20일에는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쇼를 통하여 <지킬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사랑은 비를 타고>의 ‘싱잉 인더 레인’ 등 유명 뮤지컬 OST 공연 및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 이 진행된다.

또한, IFC 몰 L3 노스 아트리움에 마련된 ‘IFC몰 윈터 빌리지’는 동화 속 산타마을을 재현해 멋진 기차와 대형 눈사람 동굴 그리고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매 주말과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새해 소망이나 친구, 연인, 가족, 직장동료 등에게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위시트리도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IFC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펼쳐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산타와 동물 친구들이 캐롤에 맞춰 깜찍한 댄스와 환상적인 퍼레이드가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IFC 몰에서는 ‘드레스’를 컨셉으로 24벌의 대형 드레스 모양의 샹들리에를 쌓아 올려 만든 ‘드레스 트리’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IFC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IFC몰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직접 체험하고 만져볼 수 있는 색다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쇼핑몰로 기억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