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추석 장터’로 추석 선물 준비 끝
상태바
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추석 장터’로 추석 선물 준비 끝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9.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우리의 맛 추석 장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리의 맛 추석 장터’는 던킨도너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글레이즈드 기프트팩(9개입)’과 ‘우리의 맛 기프트팩(9개입)’으로 구성된 ‘도넛 기프트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중 ‘우리의 맛 기프트팩’에는 '던킨 글레이즈드', ‘옥수로 맛있는 바이츠’, ‘모찌모찌 도나쓰’를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사진=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추석 장터’로 추석 선물 준비 끝.(던킨도너츠 제공)

이와 함께 도넛과 잘 어울리는 커피와 베이커리 제품이 담긴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구움도넛 세트’, ‘위드카페 세트’, ‘롤케익(딸기/초코)’, ‘캡슐커피 세트’가 그것으로, 해당 세트 제품은 10% 할인 등의 혜택까지 제공해 추석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가격 부담을 낮췄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 글레이즈드, 새롭게 선보인 9월 이달의 맛 도넛 등 여러 제품을 골고루 섞은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며 “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추석 장터’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선물 고민을 덜고, 달콤하고 고소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