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미래엔과 MOU 체결, 교육 부문 강화 시동
상태바
위메프, 미래엔과 MOU 체결, 교육 부문 강화 시동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죄측부터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 ,미래엔 조은희 출판사업본부 상무

[코리아포스트=운경숙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 는 지난 65년동안 대한민국 교육에 앞장서고 있는 ㈜미래엔(구 대한교과서)과 손잡고 교육 부문 강화와 양질의 교육 컨텐츠 제공을 위한 MOU 를 체결하고  ‘미리 보고 개념 잡는’ 초등학교 1학년 국어 교과서를 판매한다.
 
‘미리 보고 개념 잡는’ 시리즈는 현재 전국의 모든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국어 교과서의 개발 책임자인 서울교육대학교 이재승 교수 외 교과서 집필진과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이 만든 제2의 국어 교과서다. 학교 공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초등 교과 학습의 기초를 잡기에 유용한 교재다.
 
MOU 체결의 일환으로 국어교과서 집필진 이재승 교수의 강연회가 13일 오전 10시30분부터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 ‘미리보고 개념 잡는 초등학교 1학년’ 이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 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음료와 소정의 선물을 증정 한다. 참여 방법은 위메프 딜 페이지 내에서 강연회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위메프 도서교육팀 송두연 팀장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입학한 1학년 어린이들이 스스로 학습을 해 나갈 수 있도록 국어교과서를 미리 보고 개념을 잡는다면 학교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미래엔과 함께 영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학습교재를 위메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