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 개최
상태바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 개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국내 유일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이 오는 17일 저녁 8시 홍대 프리즘 라이브 홀에서 도루코 바버샵 공식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루코 페이스 라이브는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콘서트형 이벤트로, 오로지 최고의 면도기 개발을 위해 지난 60년 동안 힘써온 면도기 장인 브랜드 도루코가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남자들에게 특별한 날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14년간 힙합 외길 인생을 걸어온 래퍼 바스코를 비롯해 최근 <쇼미너머니3>에서 신예 괴물 래퍼로 주목 받은 씨잼, 록 페스티벌 종결자 넘버원 코리안, 멀티 프로듀서 그룹 위아더나잇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정상급 뮤지션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루코 면도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orco.kor)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함께하고 싶은 친구, 연인, 가족 중 1가지를 선택하고 사연과 함께 도루코 페이스 면도기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되는 등 간단하다. 참여 신청을 한 페이스북 팬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2매 초대권과 함께 공연 당일 도루코 페이스 세븐 면도기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도루코 바버샵 습식 면도 체험을 추가로 신청한 남성 중 5명을 선정해 콘서트 당일 공연장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실제 바버가 직접 도루코 페이스 세븐을 이용하여 습식 면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도루코리빙 홍보담당자는 “지난 60년간 최고의 면도기를 위해 묵묵히 한길을 걸어온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와 같이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끝까지 걸어가고 있는 남성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창립 이래 최초의 콘서트형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색있는 뮤지션들의 신나는 공연과 바버샵 체험 행사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 갈 수 있는 특별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