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크리스마스 장식
상태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크리스마스 장식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4.12.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대 아트 콜라보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천대학교의 조형예술학부 유망주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윈터 원더랜드 위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Winter Wonderland with Holiday Inn Incheon Songdo)’를 테마로 하여 다양한 조형물과 획기적인 트리로 완성되었다. 

인천 대학교 조형연구소의 이계원 소장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IHG Green Engage’ 호텔로서 에너지 절감 및 탄소 발자국 점수 개선 등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실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장식 또한 이러한 호텔의 사회적 활동에 발 맞추어 ‘자연물’ 중심의 친환경 컨셉으로 제작 하였다.”고 말했다.   

‘2014년 9월 오픈 후 첫 번째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이기에 고객에게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각별히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 일환으로 지역대학교와 협력하여 유망주 아티스트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마이클 윌슨 총지배인은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