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2주간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원 이벤트를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주간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원 이벤트를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4.12.1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목)부터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페이스북 댓글 참여 시 뮤지컬 티켓 증정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신개념 창고형 가전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홍봉철)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11일(목)부터 2주간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소원하는 고객을 위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 서울관측소 기준 2cm 이상의 눈이 내리면 총 100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1일(목)부터 25일(목)까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페이스북 게시물에 크리스마스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전자랜드프라이스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의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소통 채널을 넓혀가고 있다. SNS에는 매일 새로운 제품과 생활 정보, 이벤트 등의 소식을 게재하고 있다. SNS 특성상 고객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댓글 참여 등 의견 수렴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 한발 다가가 친근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웃관리와 실시간 댓글을 다는 등 활발한 대응을 펼치고 있다. 

2013년 3월 개설한 블로그(http://etland21th.blog.me)에서는 제품 정보를 비롯해 유용한 생활 정보,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캠페인 소식과 오픈점 이야기 등을 전달한다. 특히 구체적이고 상세한 제품 정보와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한 게시물은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진행 중인 ‘우리 역사•문화 바로 알기’ 캠페인 관련 독도와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소식을 꾸준히 소개하며 널리 알리며 기업으로서 소명을 다하고 있다.

지난 4월 개설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tlandpriceking)은 짧은 글과 사진 등 간결한 게시물을 통해 제품 소식과 공감형 정보를 공유하는 창구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지난 운영기간 동안 깜짝 이벤트와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은 높은 참여와 좋은 반응을 얻어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